top of page
메이든배경_edited.jpg

[전시] 부산시민회관 '너는 나에게...' 반려동물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전시를 보게되어 신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 얼마전에 부산시민회관에서 ‘너는 나에게…’ 반려동물展 을 전시한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게 회사분들과 시민회관을 다녀왔습니다. ​ ​이번 전시는 무료관람이더라구요 !​ 무료관람이지만 작품들은 재밌고 또 슬프고 .. 다양한 작품들이 있었습니다.



시민회관갤러리 외관에 달려있는 현수막이 귀엽죠 너는 나에게라는 문구가 참 좋은거 같아요~ 입구가 되에 귀엽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강아지랑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서 정말 귀여운 입구였습니다!



입구에 걸려있는 네온사인도 귀여웠어요!



전시회를 감상한 관람객들은 함께 살아가는 동반자로서 말 못하는 반려동물들이 '나에게 말을 걸고 있다'는 상응의 소중한 경험을 가지시기를 기대한다. 이러한 경험들이 하나둘씩 쌓여서 곳곳에서 생명 존중의 물결들이 넘실대기 기대한다.



입구를 들어가면 키스해링의 작품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작품이 있습니다. ​안에 있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ㅎ



중앙에 설치되어 있는 오유경작가의 대형 캣타워...? 생김새는 캣타워입니다ㅎ 다양한 색감과 종류의 재료들로 만들어져있어요 ! ​ 캣타워 앞에는 고양이 한마리가 있어요 ㅠㅠ 고양이가 다친걸까요? 알록달록하고 이쁜 캣타워 옆에 다친 고양이라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지양작가의 강아지 사진이 있습니다. 옆에는 이 강아지의 것으로 추정이되는 털뭉치 액자도 있는데요! 털뭉치도 작품이 될 수 있다니 좋았습니다. 털뭉치 사진은 이번 전시를 관람하시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작품옆에 설명글을 잘 안 읽어봅니다. (개인적으로!!) 뭔가 그 작품의 의미를 알고 작품을 이해한다기보다 아무것도 모르는채로 제가 작품들을 읽으며 그 의미를 하나씩 생각해보는게 개인적으로 더 와닿고 많은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 그래서 제 설명이 부족하더라도 ㅠ 이번 무료전시를 직접 관람하시면서 많이 느껴보시길 바래요!!



이 작품도 너무 귀여워서 마구 찍었네요 색감과 그림체가 너무 귀여웠다는.. 실물로 보면 귀여움도 두배 .. 오른쪽은 유명하죠 ㅎ 패러디 작품이네요 ! ​ 시민회관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을 들어가시면서 전시보러왔다 하시고 인포메이션으로 가셔서 주차등록 하시면 됩니다!



전시를 보고 갈증도 해소할겸 근처 카페를 들렸습니다. ​ 카페라떼,, 돌체라떼,, 메론우유, 그린티라떼를 시켰어요 메론우유는 메론소다일까? 생각했었는데 우유와 메론을 갈아서 만들어주시는 음료였어요 메로나 아이스크림 맛이 나면서 메론들이 오독오독 씹혀서 맛있었어용! ​ 그렇게 저희는 계속 커피를 마시며.., 업무이야기도 하며.., 고양이도 그려보고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_^

조회수 10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