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메이든배경_edited.jpg

[전시] 부산시민회관 '너는 나에게...' 반려동물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전시를 보게되어 신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얼마전에 부산시민회관에서 ‘너는 나에게…’ 반려동물展 을 전시한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게 회사분들과 시민회관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전시는 무료관람이더라구요 !​ 무료관람이지만 작품들은 재밌고 또 슬프고 .. 다양한 작품들이 있었습니다.



시민회관갤러리 외관에 달려있는 현수막이 귀엽죠 너는 나에게라는 문구가 참 좋은거 같아요~ 입구가 되에 귀엽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강아지랑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서 정말 귀여운 입구였습니다!



입구에 걸려있는 네온사인도 귀여웠어요!



전시회를 감상한 관람객들은 함께 살아가는 동반자로서 말 못하는 반려동물들이 '나에게 말을 걸고 있다'는 상응의 소중한 경험을 가지시기를 기대한다. 이러한 경험들이 하나둘씩 쌓여서 곳곳에서 생명 존중의 물결들이 넘실대기 기대한다.



입구를 들어가면 키스해링의 작품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작품이 있습니다. ​안에 있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ㅎ



중앙에 설치되어 있는 오유경작가의 대형 캣타워...? 생김새는 캣타워입니다ㅎ 다양한 색감과 종류의 재료들로 만들어져있어요 ! 캣타워 앞에는 고양이 한마리가 있어요 ㅠㅠ 고양이가 다친걸까요? 알록달록하고 이쁜 캣타워 옆에 다친 고양이라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지양작가의 강아지 사진이 있습니다. 옆에는 이 강아지의 것으로 추정이되는 털뭉치 액자도 있는데요! 털뭉치도 작품이 될 수 있다니 좋았습니다. 털뭉치 사진은 이번 전시를 관람하시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작품옆에 설명글을 잘 안 읽어봅니다. (개인적으로!!) 뭔가 그 작품의 의미를 알고 작품을 이해한다기보다 아무것도 모르는채로 제가 작품들을 읽으며 그 의미를 하나씩 생각해보는게 개인적으로 더 와닿고 많은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제 설명이 부족하더라도 ㅠ 이번 무료전시를 직접 관람하시면서 많이 느껴보시길 바래요!!



이 작품도 너무 귀여워서 마구 찍었네요 색감과 그림체가 너무 귀여웠다는.. 실물로 보면 귀여움도 두배 .. 오른쪽은 유명하죠 ㅎ 패러디 작품이네요 ! 시민회관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을 들어가시면서 전시보러왔다 하시고 인포메이션으로 가셔서 주차등록 하시면 됩니다!



전시를 보고 갈증도 해소할겸 근처 카페를 들렸습니다. 카페라떼,, 돌체라떼,, 메론우유, 그린티라떼를 시켰어요 메론우유는 메론소다일까? 생각했었는데 우유와 메론을 갈아서 만들어주시는 음료였어요 메로나 아이스크림 맛이 나면서 메론들이 오독오독 씹혀서 맛있었어용! 그렇게 저희는 계속 커피를 마시며.., 업무이야기도 하며.., 고양이도 그려보고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_^

조회수 64회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